【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천안아산지역 예비부부의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돕기 위한 웨딩박람회가 열린다.
이유진웨딩컴퍼니(대표 이유진)는 다음 달 6~7일 오후 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천안LG전자 베스트샵 북천안본점에서 천안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유진웨딩컴퍼니 측은 "천안아산지역 부부들의 합리적인 결혼식을 지원하고자 이번 박람회를 준비했다"라며 "고객의 결혼식 콘셉트와 예산을 고려한 일대일 맞춤 컨설팅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람객들은 박람회에서 천안아산지역의 웨딩홀부터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에 대한 정보부터 혼수 가전까지 결혼부터 신혼살림의 모든 정보를 한 번에 제공받을 수 있다. 충남지역에선 유일하게 시작바이이명순 드레스를 만나볼 수 있는 유일한 웨딩박람회이기도 하다고.
박람회에 참가해 현장계약까지 마친 고객에게는 할인혜택과 더불어 다양한 사은품도 지급된다. 온라인 사전예약 후 박람회에 방문하면 스타벅스 텀블러 등의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이유진웨딩컴퍼니 관계자는 "천안 아산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예산으로 퀄리티 높은 결혼을 준비할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