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뉴스 소장섭 기자】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백인옥)는 추석을 맞이해 9월 19일부터 9월 20일까지 관내 영유아를 양육하는 가정을 대상으로 추석 키트를 배부했다.
추석 명절, 가족들과 함께 추석 음식을 만들 때 사용할 수 있는 구성품(앞치마-유아용,부모용/ 행주, 소스볼)을 제공함으로써, 영유아들이 추석의 의미에 대해 관심을 갖고,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이번 추석 키트 배부의 목적이다.
추석 키트를 제공 받은 학부모는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제공해주신 키트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아 좋고, 이러한 좋은 프로그램이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백인옥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센터장은 “구리시 관내 영유아 가정의 아이들이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이러한 프로그램을 계획하였는데, 많은 분들이 신청을 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관내 영유아들이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많은 힘을 쏟겠다”라고 밝혔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