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세 부모 주목! '베이비뉴스' 카카오톡 친구 맺으면 이벤트가 쏟아져요
0~7세 부모 주목! '베이비뉴스' 카카오톡 친구 맺으면 이벤트가 쏟아져요
  • 김정아 기자
  • 승인 2019.05.09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데카솔 축구교실' 참가자 모집·아이챌린지 100% 체험교재 증정

【베이비뉴스 김정아 기자】

다양한 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No.1 육아신문 '베이비 뉴스'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들을 대상으로 매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이비뉴스 플러스친구 추가를 하면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정리해 봤다.

◇ 꼬마 축구선수들 모여라! '마데카솔 어린이 축구교실'

'마데카솔 어린이 축구교실'이 6월 1~2일 열린다. ⓒ베이비뉴스
'마데카솔 어린이 축구교실'이 6월 1~2일 열린다. ⓒ베이비뉴스

국민 연고 브랜드 동국제약 '마데카솔'이 오는 6월 1~2일 양일간 경기도 성남시 한국잡월드에서 '마데카솔 어린이 축구교실'을 개최한다.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건강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김병지 축구선수와 전문 강사가 지도하는 축구수업, 다문화 가족 초청 축구교실, 여자어린이 축구교실 등으로 꾸며지며 룰렛이벤트, 양세형·양세찬 포토존이벤트 등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26일까지 베이비뉴스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이벤트 페이지 링크를 통해 마데카솔 어린이 축구교실 공식 홈페이지(madecassol-football.com)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27일 홈페이지에 공지되고 개별로 통보 받을 수 있다.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매 클래스마다 10명씩, 총 8클래스에 80명이 초청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가한 아이들은 유니폼, 월드컵 공인구, 메달, 양말 등 기념품과 한국 잡월드 티켓, 음료를 받을 수 있다. 

◇ 0~7세 아이 부모 1000명에게 해피타임즈 해피박스 증정

해피타임즈앱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해피박스 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베이비뉴스
해피타임즈앱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해피박스 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베이비뉴스

0~7세 아이를 키우는 부모 또는 예비 부모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피타임즈 앱 신규가입 후 오는 31일까지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육아용품 9종이 들어 있는 해피박스를 증정하며 아이챌린지 무료체험교재도 받을 수 있다.

지난 2017년 출시된 해피타임즈는 임신 및 출산 바우처의 잔액과 육아맘들의 육아 이야기 및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고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 소식을 받아볼 수 있는 임신, 출산, 육아 특화 애플리케이션이다.

당첨자는 오는 6월 14일 이내에 해피타임즈 앱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5월 서울시 가족축제 '다둥이 마라톤'

서울시 가족축제 '2019 제5회 다둥이 마라톤' 대회가 오는 25일 열린다. ⓒ베이비뉴스
서울시 가족축제 '2019 제5회 다둥이 마라톤' 대회가 오는 25일 열린다. ⓒ베이비뉴스

오는 25일 서울 광진구 서울어린이대공원 잔디축구장에서 열리는 '2019 제5회 아장아장 다둥이 마라톤 대회' 참가 신청도 베이비뉴스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할 수 있다.

다둥이 마라톤 대회는 출산을 장려하고 다자녀 가정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지난 2015년부터 시작해 올해 다섯 번째를 맞게 됐다.

행사에는 서울시에 거주하는 두 명 이상의 자녀를 둔 다둥이 가정 1만 명 이상이 참여하며 형제·자매·남매가 함께 여러 코스를 달리는 '다둥이 마라톤'부터 축하공연, 체험부스, 이벤트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메인 행사인 '다둥이마라톤'은 다둥이 팀이 손을 잡고 잔디축구장에 설치된 약 300m 마라톤 코스를 돌며 ▲서핑보드 달리기 ▲씽씽자전거 달리기 ▲5단 컵쌓기 ▲바구니 농구 ▲칙칙폭폭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 대상은 서울시 다둥이카드 회원 500가족으로 당첨자는 오는 20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통보로 알 수 있다.

◇ '베일리수 스튜디오'와 함께하는 이벤트, 예비맘이라면 100% 당첨

예비맘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베이비뉴스
예비맘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베이비뉴스

베일리수와 제휴 스튜디오가 함께하는 임신축하 경품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리코코 클린 롤매트 1명, 포그내 올가플러스 아기띠 1명, 페넬로페 아기물티슈 한 박스를 5명에게 제공한다.

30만 원 상당의 만삭사진과 50일 무료 사진촬영권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무료 촬영을 신청한 산모에게는 촬영 시 스타일링 및 의상을 무료로 대여해주며 고급앨범을 제작해준다. 

단 본 이벤트는 베일리수에서 진행하는 다른 이벤트와 중복해서 참여할 수 없으며, 임신 중 1회만 참여 가능하다. 출산 예정일이 임박하거나 지난 경우는 촬영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유의해야 한다. 

◇ 생후 7개월~36개월 부모라면 '아이챌린지' 체험교재 받아가세요

아이챌린지 무료 놀이체험북 증정 이벤트도 '베이비뉴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만나볼 수 있다. ⓒ베이비뉴스
아이챌린지 무료 놀이체험북 증정 이벤트도 '베이비뉴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만나볼 수 있다. ⓒ베이비뉴스

영유아 시기 월령별 발달과정에 맞춘 교재로 유명한 '아이챌린지' 무료 놀이체험북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호비' 캐릭터로 유명한 아이챌린지 월령프로그램은 아이 발달 단계에 맞춰 책과 교구, 영상, 부모 가이드를 한 세트로 구성하고 한 달에 한 번씩 제공한다.

한꺼번에 배달하는 기존의 타사 전집과 달리 적정한 분량을 아이 흥미에 맞는 주제로 구성해 배송한다. 때문에 홈스쿨링 교재로 효과적이다.

베이비뉴스 이벤트에 참여하면 생후 13~18개월은 스텝1, 생후 19~24개월은 스텝2, 생후 25~30개월은 스텝3, 생후 31~36개월은 스텝4 중 1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 엄마, 아빠라면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베이비뉴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를 하면 추첨을 통해 해피박스를 받을 수 있다. ⓒ베이비뉴스
베이비뉴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를 하면 추첨을 통해 해피박스를 받을 수 있다. ⓒ베이비뉴스

실시간 주요 뉴스와 전문가 칼럼,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받아볼 수 있는 '베이비뉴스'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추가하면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선물은 매달 50명에게 제공되며 출산육아용품이 들어 있는 해피박스가 주어진다. 카카오플러스에서 해피박스 관련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베이비뉴스 카카오플러스 친구 페이지(http://kakao.ibabynew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맘스클래스, 5월에도 창원, 인천, 서울 등 전국에서 열려

베이비뉴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매주 진행되는 산모교실 맘스클래스(http://class.ibabynews.com) 신청 정보도 얻을 수 있다. ⓒ베이비뉴스
베이비뉴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매주 진행되는 산모교실 맘스클래스(http://class.ibabynews.com) 신청 정보도 얻을 수 있다. ⓒ베이비뉴스

베이비뉴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매주 진행되는 산모교실 맘스클래스(http://class.ibabynews.com) 신청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오는 10일 오전 11시, 인천 연수구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유교전 행사와 함께 제396회 맘스클래스도 열린다. '아이러브풀문의 엄마표 그림책 놀이'를 주제로 맘스클래스가 개최되며 같은날 오후 3시에는 같은 장소에서 '컬러테라피 긍정태교 클래스'를 주제로 예비맘들을 만나게 된다.

14일 오후 2시, DB손해보험과 함께하는 프로미클래스가 창원 의창구 그랜드 머큐어 엠베서더에서 열리며, 16일 오전 10시 30분에는 서울 강남구 스칼라티움 강남점에서 콜대원과 함께하는 '필수! 어린이 감기예방법'을 주제로 행사가 진행된다. 같은 날 오후 2시 30분 같은 장소에서 DB손해보험과 함께하는 프로미클래스도 예비맘과 육아맘들을 만날 예정이다. 

경기 수원시 영통구 수원컨벤션센터에서 17일 오전 11시, '예비맘이 꼭 알아야 할 가정 내 신생아 위급상황 대처법'을 주제로 제402회 맘스클래스가 열린다. 같은 날 오후 2시에는 같은 장소에서 '아기 때 무엇을 먹는지가 평생 식습관을 좌우한다'를 주제로 맘스클래스가 개최된다.

28일 오후 2시 30분, 서울 성북구 현대백화점 미아점에서는 'The love of mom 태교톡톡 클래스'로 꾸며진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베사모의 회원이 되어주세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78 경찰공제회 자람빌딩 B1
  • 대표전화 : 02-3443-3346
  • 팩스 : 02-3443-3347
  • 맘스클래스문의 : 1599-0535
  • 이메일 : pr@ibabynews.com
  • 법인명: 베이컨(주)
  • 사업자등록번호 : ​211-88-48112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1331
  • 등록(발행)일 : 2010-08-20
  • 발행·편집인 : 소장섭
  • 저작권자 © 베이비뉴스(www.ibaby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인정보보호 배상책임보험가입(10억원보상한도, 소프트웨어공제조합)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유미 실장
  • Copyright © 2024 베이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ibabynews.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