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브랜드] 우리집 주방에도 봄이 찾아왔어요!
[오늘의 브랜드] 우리집 주방에도 봄이 찾아왔어요!
  • 조강희 기자
  • 승인 2021.03.02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코리아, 알라카르테, 락앤락, 엔유씨전자가 출시한 상품 소식 종합

【베이비뉴스 조강희 기자】

「오늘의 브랜드」는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이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신상품 출시 소식을 전하는 코너입니다. 오늘 소개할 브랜드는 ▲필립스코리아 ▲알라카르테 ▲락앤락 ▲엔유씨전자입니다.

◇ 필립스코리아, 전자동 커피머신 ‘5400 라떼고’…12가지 커피 원터치 추출

필립스 전자동 커피머신 ‘5400 라떼고’. ⓒ필립스코리아
필립스 전자동 커피머신 ‘5400 라떼고’. ⓒ필립스코리아

필립스코리아는 12가지 커피 메뉴를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완벽한 커피 모먼트를 선사하는 ‘필립스 5400 라떼고(LatteGo, 모델명 EP5447/93)’를 출시하고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필립스 5400 라떼고’는 증기 압력으로 우유를 끌어올린 후 강력한 에어스팀과 빠르게 혼합해 밀도 높고 부드러운 우유 거품을 만들어준다. 

에스프레소부터 카푸치노, 라떼 마키아토, 플랫 화이트 등 총 12가지 커피 메뉴를 원터치로 내릴 수 있다. 또한 원두 분쇄 굵기부터 커피 강도, 커피 양까지 손쉽게 조절해 내 취향에 딱 맞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최대 4인까지 프로필 등록이 가능해 해당 프로필을 누르면 사용자가 미리 설정해 둔 커스터마이징 된 커피가 자동으로 추출된다.

쓴 맛없이 커피 강도를 더해주는 ‘엑스트라 샷’ 기능과 최적의 추출 온도와 아로마 추출 균형을 맞춰주는 필립스만의 ‘아로마 익스트랙 시스템’으로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한다. 커피가 가장 맛있는 80℃로 컵을 예열해 유지하는 컵 예열판과 원두를 곱고 균일하게 분쇄하는 100% 세라믹 재질 그라인더로 시간이 지나도 최상의 커피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필립스는 ‘5400 라떼고’ 출시를 기념해 5월 31일까지 쿠팡, 11번가, SSG, 이베이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특히 ‘5400 라떼고’를 구매한 고객에 한정해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는 ‘필립스 에스프레소 VIP 멤버십’을 제공한다. 간단한 구매 정보 등록 후 회원이 되면 친환경 원두 정기 배송, 아쿠아클린 필터 정기 배송, 머신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기획전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필립스 전용 컵과 원두 보관에 용이한 밀폐용기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4명에게 필립스 최고급 전기면도기 ‘S9000 프레스티지’를 제공한다.

필립스 ‘5400 라떼고’는 필립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고, 가격은 139만원이다. ‘5400 라떼고’ 제품과 특별 기획전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 또는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알라카르테, 여의도 ‘더현대 서울’ 오픈…유라·브레빌 커피머신 구매 시 주방가전 준다

알라카르테 더 현대 서울 매장. ⓒ알라카르테
알라카르테 더 현대 서울 매장. ⓒ알라카르테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브랜드 ‘알라카르테’는 여의도에 신규 오픈한 백화점 ‘더현대 서울’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알라카르테는 현재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와 호주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브레빌’을 큐레이션해 선보이고 있다. 

알라카르테가 입점하는 5층 ‘사운즈 포레스트’는 도심 속 숲을 모티브로 한 공간으로, 미래형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했다. 

알라카르테는 버튼 한 번으로 스페셜티 커피를 내릴 수 있는 유라 전자동 커피머신을 비롯해 브레빌 주방가전의 반자동 커피머신·주서기·블렌더·오븐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돼 있다. 나에게 맞는 커피머신과 홈카페 도구를 추천받을 수 있고, 유라·브레빌 제품에서 내린 커피와 음료의 맛과 향을 직접 테이스팅하며 구매 결정할 수 있다.

알라카르테에서는 더현대 서울 입점을 기념해 유라·브레빌 오프닝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라·브레빌 홈카페 커피머신을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다양한 브레빌 주방 가전을 증정한다.

유라 E6 이상, ENA8(노르딕 화이트·선셋 레드·메트로폴리탄 블랙) 이하의 모델 또는 브레빌 BES880 이상, BES920 이하의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명에게는 홈브런치 필수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브레빌 럭스라인’을 증정한다. 브레빌 소프트 탑 럭스 무선 전기포트 BKE735와 토스트 셀렉트 럭스 토스터 BTA735 중 선택해 증정 받을 수 있다.

유라 시그니처 라인 ENA8 매시브 알루미늄과 브레빌 오라클 터치 BES990 이상의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명에게는 채소나 과일 원액 그대로의 건강 주스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브레빌 프리미엄 파운틴 골드 주서기 BJE430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 시 선착순 30명 한정 유라·브레빌 로고가 새겨진 친환경 보틀 텀블러를 특별 사은 제공한다. 이번 오프닝 이벤트는 오는 9일까지 진행되며, 사은품 소진 시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 락앤락, 2000세트 한정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 선착순 100명에게 예약 판매

락앤락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 제품 구성. ⓒ락앤락
락앤락이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락앤락

락앤락은 2021 봄 한정판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 공식 출시를 앞두고, 2일부터 7일까지 특별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은 기존 락앤락 인기 쿡웨어인 ‘데꼬르 IH 시리즈’의 올 봄 특별판으로, 2천 세트 한정 수량으로 8일 공식 출시한다. 예약 판매는 락앤락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 선착순 100명 진행하며,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소비자가 약 2만7천 원 상당의 꾸까(kukka) 꽃다발을 선물로 배송한다.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은 봄날의 만개한 튤립에서 영감을 받은 화사하고 싱그러운 컬러가 특징이다.  ‘블러썸 핑크’,  ‘포레스트 그린’, ‘크림 아이보리’의 독특한 3가지 컬러로, 주방을 봄으로 물들이기 제격이다. 이번 한정판은 주방에서 사용도가 높은 냄비 2종(18cm 편수, 20cm 양수)과 프라이팬 1종(22cm 쁘띠웍)의 총 3종 세트 구성으로 선보인다.

락앤락은 공식 출시일인 8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100명에게 삼양식품 크림 까르보 불닭볶음면(4개 묶음)을 증정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포토 및 동영상 리뷰를 작성한 구매자에게 전원 1천 포인트를 지급하고, 베스트 리뷰 20명을 선정해 1만 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이 밖에도 이달 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락앤락 ‘데꼬르 IH 시리즈’는 둥근 곡선형 디자인에 빈티지한 컬러를 입힌 디자인 쿡웨어다. 냄비, 프라이팬 각각에 최적화된 코팅을 적용했으며, 가스레인지부터 인덕션, 하이라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인덕션에서는 기존 냄비 대비 40% 높은 열효율을 자랑한다.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은 8일 공식 출시 이후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엔유씨전자, 봄 맞이 기획전 ‘맛있는 주스를 만들어 봄’…최대 30% 파격 할인 

엔유씨전자 맛있는 주스를 만들어 봄
엔유씨전자가 ‘맛있는 주스를 만들어 봄’ 기획전을 진행한다. ⓒ엔유씨전자 

엔유씨전자가 3월 한 달 동안 엔유씨몰에서 봄 기획전 ‘맛있는 주스를 만들어 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봄철 환절기를 맞이해 면역력 증진 주스를 만들 수 있는 원액기, 스마트 주서 등 다양한 주방 가전을 최대 30%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기획전 기간 동안 원액기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지급 받을 수 있다. 엔유씨몰 신규 회원에게는 10%, 기존 회원에게는 3% 할인 쿠폰도 발급된다.

또한 원액기 전 제품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중복 할인 혜택으로는 이달의 기획 원액기 제품 구매 시 스타벅스 보틀(블랙 사이렌 콜드컵, 달콤 핑크 아치)을 추가로 제공한다.

기획전 대표 상품인 ‘EVO820’ 프리미엄 원액기는 82mm의 넓은 투입구를 적용해, 과일을 잘게 자르지 않고 통째로 착즙이 가능한 제품으로 바쁜 현대인들도 손쉽게 건강 주스를 마실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베사모의 회원이 되어주세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78 경찰공제회 자람빌딩 B1
  • 대표전화 : 02-3443-3346
  • 팩스 : 02-3443-3347
  • 맘스클래스문의 : 1599-0535
  • 이메일 : pr@ibabynews.com
  • 법인명: 베이컨(주)
  • 사업자등록번호 : ​211-88-48112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1331
  • 등록(발행)일 : 2010-08-20
  • 발행·편집인 : 소장섭
  • 저작권자 © 베이비뉴스(www.ibaby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인정보보호 배상책임보험가입(10억원보상한도, 소프트웨어공제조합)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유미 실장
  • Copyright © 2024 베이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ibabynews.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