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브랜드] 휴가철, 라이브 커머스로 할인까지 챙긴다
[오늘의 브랜드] 휴가철, 라이브 커머스로 할인까지 챙긴다
  • 조강희 기자
  • 승인 2021.07.28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스카페, 매드포갈릭, 와이데이, 파리바게뜨가 전하는 이벤트 소식

【베이비뉴스 기자】

「오늘의 브랜드」는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이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신상품 출시 및 이벤트 소식을 전하는 코너입니다. 오늘 소개할 브랜드는 ▲네스카페 ▲매드포갈릭 ▲와이데이 ▲파리바게뜨입니다. 

◇ 네스카페, 내달 15일까지 인스타그램서 ‘아이스커피 챌린지’ 이벤트

네스카페는 ‘네스카페 콜드브루’ 등 인기 커피 제품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쿨하게 즐기는 네스카페’ 캠페인을 실시한다. ⓒ네스카페

네스카페는 ‘네스카페 콜드브루’ 등 인기 커피 제품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쿨하게 즐기는 네스카페’ 캠페인을 실시한다.

네스카페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캠핑 의자·라탄백·미니 텀블러 등 휴가철 활용도가 높은 ‘네스카페 썸머 굿즈’를 특별 제작해 네스카페 제품과 함께 구성한 ‘쿨하게 즐기는 네스카페 스페셜 팩’을 오프라인 전용으로 출시한다.

스페셜 팩은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100개입/150개입)와 라탄백 화이트 ▲네스카페 크레마 인텐소 아메리카노(100개입/150개입)와 라탄백 블랙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160개입)와 미니 텀블러 237ml(8oz) ▲네스카페 수프리모 오리지널(180개입)과 캠핑 의자로 구성됐으며, 7월 말부터 일부 오프라인 대형할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옥션 브랜드위크(7/19~25),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구매고객 대상으로도 이번 썸머 굿즈(라탄가방 화이트/블랙, 미니 텀블러 178ml(6oz), 캠핑 의자)를 증정할 예정이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nescafekorea)을 통해 8월 15일까지 ‘아이스커피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네스카페 제품으로 아이스커피를 즐기는 순간을 사진으로 담아 필수 해시태그(#네스카페 #아이스카페네스카페 #네스카페챌린지 #아이스커피챌린지)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아르떼미데 네시노 무드등(1명) ▲롯데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3명) ▲네스카페 썸머 굿즈 3종(5명)을 증정한다. 또한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아이스커피가 필요한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5명을 추첨해 ‘네스카페 콜드브루(60개입)’를 선물한다.

오는 28일과 8월 1일에도 각각 11번가, 네이버와 함께 ‘아이스카페, 네스카페’를 테마로 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 매드포갈릭, 2인·4인 모바일 식사권 할인 라이브 커머스 진행

매드포갈릭
매드포갈릭이 ‘K쇼핑’ 모바일 앱에서 28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약 1시간 30분 동안 모바일 식사권 2인, 4인 모바일 식사권 할인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매드포갈릭

매드포갈릭이 디지털 홈쇼핑 ‘K쇼핑’ 모바일 앱에서 28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약 1시간 30분 동안 모바일 식사권 2인, 4인 모바일 식사권 할인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이번 K쇼핑 라이브에서는 매드포갈릭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식사권을 매드포갈릭 최초로 단독 판매하며, 쇼호스트가 직접 매장을 방문해 모바일 식사권을 이용하여 다양한 매드포갈릭의 메뉴를 즐기는 생동감 있는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매드포갈릭이 이번 K쇼핑 라이브에서 판매하는 모바일 식사권은 2인, 4인 모바일 식사권으로 구성됐다. 2인 식사권 구성으로는 샐러드 1개, 파스타, 피자, 라이스&리조또 중 선택 메뉴 1개, 스테이크 1개, 에이드 2잔이 제공된다. 4인 식사권은 갈릭 빠네, 샐러드 1개, 파스타, 피자, 라이스&리조또 중 선택 메뉴 3개, 스테이크 1개, 에이드 4잔이 제공된다. 구성 상품 내에서 소비자가 원하는 메뉴를 직접 선택하여 구성할 수 있어 취향에 맞춘 메뉴 선택이 가능하며, 최대 42%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식사권은 모바일로 전송된 바코드를 찍는 방식으로 전국 40여 개의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와이데이, 국내 최초 크림 여성청결제 ‘닥터와이케어’ 쇼핑라이브 이벤트

와이데이 카카오 쇼핑 라이브
여성청결제 브랜드 와이데이(Yday)가 28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닥터와이케어 여성청결제’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와이데이

여성청결제 브랜드 와이데이(Yday)가 28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닥터와이케어 여성청결제’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올여름 Y존 케어 방법과 여성들의 궁금증 해소 등 소비자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생생한 상품 정보와 사용법, 제품 후기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닥터와이케어 여성청결제’ 기획 세트를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청정 소나무 잎을 함유한 닥터와이케어 여성청결제는 상쾌하고 개운한 사용감으로 습하고 더운 여름철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식물 유래 원료를 기반으로 개발한 약산성 포뮬라로 예민한 Y존 피부를 빠르게 진정 시켜 여성들의 불쾌감 해소에 도움을 준다.

닥터와이케어(Dr. Y care) 여성청결제는 오랜 기간 연구·개발한 국내 최초 크림 제형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우며, 끈적임 없이 Y존에 산뜻하게 스며들어 우수한 보습력을 선사한다.

특히 주 1회만으로 Y존 케어가 가능해 사용이 편리하고, 칸디다균 99.9% 항균 테스트를 완료했을 뿐만 아니라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파리바게뜨, ‘쿨 민초 컬렉션×데싱디바’ 콜라보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파리바게뜨가 데싱디바와의 콜라보 카카오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데싱디바와의 콜라보 카카오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28일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와 협업해 카카오커머스에서 운영하는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28일 저녁 7시 30분부터 9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에서 배혜지 기상캐스터와 먹방 유튜버 ‘상해기’가 출연해 진행된다.

민트초코 제품라인업인 ‘쿨 민초 컬렉션’과 펭수를 그대로 구현한 초코케이크 ‘어머나! 생일챙겨 펭수’ 등 파리바게뜨의 인기 제품과 손발 끝에 민트초코의 청량함과 달콤함을 만끽할 수 있는 데싱디바의 한정판 네일 제품인 ‘글레이즈 쿨 민초 에디션' 등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소개한다.

'글레이즈 쿨 민초 에디션'은 민트초코 케이크를 모티브로 기획된 네일·페디 2종부터 피니시 탑젤, 핑크 물방울 주얼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모바일 상품권 20%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 상품권은 방송 진행일인 7월 28일부터 이틀간 구매 가능하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베사모의 회원이 되어주세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78 경찰공제회 자람빌딩 B1
  • 대표전화 : 02-3443-3346
  • 팩스 : 02-3443-3347
  • 맘스클래스문의 : 1599-0535
  • 이메일 : pr@ibabynews.com
  • 법인명: 베이컨(주)
  • 사업자등록번호 : ​211-88-48112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1331
  • 등록(발행)일 : 2010-08-20
  • 발행·편집인 : 소장섭
  • 저작권자 © 베이비뉴스(www.ibaby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인정보보호 배상책임보험가입(10억원보상한도, 소프트웨어공제조합)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유미 실장
  • Copyright © 2024 베이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ibabynews.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