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뉴스 소장섭 기자】

합리적인 결혼 준비에 관심이 있는 천안아산 지역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박람회가 열린다.
이유진웨딩컴퍼니(대표 이유진)는 오는 17일과 18일 충남 천안시 서북구 LG전자베스트샵 북천안본점에서 결혼 준비를 하고 있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천안아산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예비 신랑신부들이 합리적으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으로, 박람회 참가자들은 웨딩홀, 웨딩샵, 드레스, 스튜디오, 스킨케어, 예물, 정장, 허니문, 재테크, 혼수가전 등에 대한 현장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문 웨딩 컨설턴트와 1대 1 상담을 통해 결혼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다.
이유진웨딩컴퍼니 관계자는 “결혼준비에 필요한 요소인 웨딩, 혼수가전 등에 대한 정보를 합리적이고 실속있게 신랑신부와 직접 다이렉트로 소통하며 철저한 관리를 보장해드린다”면서 “방문만해도 스킨케어권, 식전영상, 모바일청첩장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