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뉴스 소장섭 기자】

교과서 발행부수 1위 기업 ㈜미래엔이 오는 26일까지 ‘중등 학부모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미래엔의 ‘중등 학부모 서포터즈’는 미래엔의 인기 중등 국어·수학 교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학부모 체험단이다. 예비 중등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의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미래엔N맘 카페’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서포터즈 체험 교재는 총 4권이다. ▲수능 국어 독해의 자신감을 깨우는 단계별 중등 독해·어휘 훈련서 ‘깨독 독해’와 ‘깨독 어휘’ ▲읽으면 수학 개념이 저절로 이해되는 수학 개념서 ‘개념수다’ ▲1일 1주제 학습으로 수학의 모든 문제 유형을 학습할 수 있는 실전 대비 필수 유형서 ‘올리드 유형완성’ 등 인기 중등 국어·수학 교재를 학년에 맞게 체험할 수 있다.
미래엔 중등 학부모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올 12월부터 내년 4월까지 약 5개월간 인기 중등 교재를 체험하며 국어 독해와 어휘, 수학 개념과 유형에 대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꾸준한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학습 미션을 완료하면 소정의 활동비까지 제공돼 자칫 흐트러지기 쉬운 방학 시기를 알차게 보내고, 새 학년을 자신감 있게 맞이할 수 있다.
미래엔 관계자는 “지난 중등 학부모 서포터즈 1기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미래엔 교재를 통해 새 학년을 대비할 수 있도록 2기를 운영하게 됐다”며 “이번 서포터즈 2기에서도 미래엔의 인기 중등 교재 체험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