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국내 카시트, 유모차 전문 브랜드 시크(SEEC)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시크 브랜드 스토어에서 단독 진행하며, 시크 카시트&유모차를 최대 62%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품목은 ▲전연령 회전형 카시트 ‘제로맥스360’, ▲9개월부터 12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토들러 앤 주니어 카시트 ‘픽스가드’, ▲유일무이 등받이 각도 4단계 조절 가능한 i-Size 주니어 카시트 ‘맥스아이진’, ▲양대면 오토폴딩 디럭스 유모차 ‘플립’, ▲프리미엄 절충형 유모차 ‘롤리팝S’, ▲6.2kg 기내반입 절충형 유모차 ‘더뉴롤리팝’이다.
이외에도 카시트 전용 액세서리 ‘프리미엄 카시트 보호매트’, 유모차 전용 액세서리 ‘프리미엄 유모차 고리(가방걸이)’도 추가 할인 들어간다.
시크 관계자는 “대중적인 할인 기간인 11월을 맞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라며 “1년에 단 한번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부담 없이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행사 사은품 및 자세한 내용은 시크 브랜드 스토어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