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뉴스 소장섭 기자】

게스키즈가 겨울을 맞아 어린이들의 따뜻한 외출을 위한 아이템들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한창 피부가 예민한 아이들을 위한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인 가디건과 따뜻한 후라이스 소재의 티셔츠를 선보이고 있다. 게스키즈의 주력 제품인 퀼팅 점퍼는 누빔 처리돼 실내외 구분없이 입기 좋은 아이템이다.
소매 끝단을 모아 주어 보온성을 잘 유지해주고, 스냅 단추 처리로 착용이 쉬워 활동이 편안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왼쪽 상단에는 곰돌이 자수가 더해져 귀여움을 강조했다.
데님 팬츠는 자라나는 아이들의 피부를 위해 오염수를 최소화해, 화학약품에 쉽게 노출 될 수 있는 환경에 놓인 아이들을 위해 노력한 게스키즈의 세심함이 돋보인다.
게스키즈 측은 "이 제품들은 매서운 바람이 부는 겨울철 날씨 속에서도 아이들이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링까지 놓치지 않고 외출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출시했다"면서 "올 겨울엔 활동성과 함께 게스키즈만의 컬러풀한 장점을 가진 따뜻한 겨울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