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에 물티슈 무료로 보내드려요
어린이집에 물티슈 무료로 보내드려요
  • 정은혜 기자
  • 승인 2014.02.11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학시즌 맞아 물티슈 후원 이벤트 진행

【베이비뉴스 정은혜 기자】   

 

베이비뉴스는 이벤트스퀘어(http://event.ibabynews.com)를 통해 육아교실, 체험단 정보 등 임신, 출산, 육아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를 키우는 데 필요한 정보를 얻는 것은 물론 다양한 육아용품도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베이비뉴스 이벤트스퀘어에서 가능하고 관련 문의는 이메일(event@ibabynews.com)로 하면 된다.

 

베베숲은 아이가 세상과 처음 만나는 날을 응원하기 위해 어린이집 5곳에 물티슈 10박스를 후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베베숲
베베숲은 아이가 세상과 처음 만나는 날을 응원하기 위해 어린이집 5곳에 물티슈 10박스를 후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베베숲

 

◇ 아이들 필수품 물티슈 무료 증정

 

베베숲은 어린이집 입학시즌을 맞아 어린이집에 물티슈를 후원하는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어린이집은 게시판에 어린이집 이름과 물티슈를 보내야 하는 이유를 적으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어린이집 5곳에 베베숲 물티슈 5박스를 각각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5일 발표된다.

 

◇ 유기농 베이비 오일 받아보자

 

스칸딕프라자는 예르드 베이비 오일을 직접 써 볼 체험단 5명을 24일까지 모집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베이비 바디 오일(100ml)이나 임산부 바디 오일(100ml) 중 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순하고 가벼운 오일로 만들어져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도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나 활동 중인 카페 등에 스크랩한 후 주소와 신청이유, 체험상품명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26일 발표된다.

 

◇ 친환경 아이 먹거리 100일분 제공

 

베베쿡은 처음 먹는 시리즈 론칭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23일까지 진행한다. 처음 먹는 시리즈는 아기 보리차(5개월부터), 아기 루이보스티(5개월부터), 어린이 김(12개월부터)으로 구성돼 있다.

 

매주 월요일마다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해당 제품 100일분을 무료로 증정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28일까지 쓸 수 있는 해당 제품 30%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또한 선착순 100명에게 처음 먹는 시리즈 무료 샘플을 증정한다.

 

◇ 친환경 키즈 선글라스 체험단 모집

 

베베톡은 천방지축 곤 선글라스를 직접 써보고 리뷰를 남길 체험단 10명을 17일까지 모집한다. 곤 키즈 선글라스는 친환경 신소재로 만들어져 깨지지 않고 어린이 안면윤곽에 맞게끔 설계돼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선글라스를 체험할 아이의 성별과 나이를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18일 발표된다.

 

◇ 베베숲과 함께하는 특별한 맘스클래스

 

베베숲과 베이비뉴스는 베베숲 센시티브 물티슈 출시 기념으로 20일 오후 1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세텍 1층 컨벤션홀에서 맘스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날 강의는 김동운 천안, 아산아이본 소아청소년과 대표원장이 '굿바이아토피'라는 주제로 아토피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줄 예정이다.

 

예비맘과 육아맘 100명을 대상으로 하며 참여한 전원에게는 베베숲 센시티브 물티슈와 무스텔라 기프트 세트, 쑥 찜질패드 등을 증정한다. 또한 맘스클래스 참석후 베베숲 카페에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베베숲 센시티브 물티슈 1박스를 제공한다. 16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그 다음날 발표된다.

 

◇ 신간 '자녀 교육서' 무료로 받자

 

출판사 베가북스는 신간 '아이의 미래 초등교육이 전부다'(박용재, 베가북스, 2014)'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1일까지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SNS에 스크랩하고 스크랩한 주소와 도서를 읽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아이의 미래 초등교육이 전부다' 도서를, 5명에게 '세계동물대탐험전2' 티켓을 증정한다. 

 

또한 15년 차 초등교사인 저자가 전하는 초등교육 강의도 들을 수 있다. 아이의 초등입학을 앞두고 막막함을 느끼는 부모라면 누구나 이벤트스퀘어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베이비스튜디오서 무료 만삭사진 찍으세요

 

한국베이비플래너협회와 베이비뉴스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D라인을 간직할 수 있는 무료 만삭촬영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30주 이전 임신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당첨되면 한국베이비플래너협회가 전국 주요도시에 선정한 '고객만족 베이비스튜디오'에서 만삭사진을 무료로 촬영하게 된다. 촬영을 마치면 3만 원 상당의 베이비다이어리를 별도로 증정한다. 

 

◇ 2월 맘스클래스 소문내면 경품 펑펑  

 

베이비뉴스는 맘스클래스를 온라인 상으로 알린 6명을 선발해 육아용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 맘스클래스에서는 임신·출산·육아에 대한 유익한 강의와 함께 평소 궁금증에 대한 명쾌한 해답을 얻을 수 있고, 서울을 비롯한 천안에 거주하는 임산부 및 육아맘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임산부교실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나 카페, 페이스북에 퍼간 다음 퍼간 게시물 링크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빅토리아 베이비룸, 1명에게는 바이킹토이즈, 2명에게는 코레카 유아자동차, 2명에게는 베베숲 물티슈 1박스(70매*10팩)를 증정한다.   

 

특히 링크와 함께 맘스클래스를 신청한 희망자에게는 별도의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단 자신이 신청한 맘스클래스 회차를 함께 남겨야 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3일 발표된다. 

 

◇ 뉴스레터 신청하고 알집매트 받고   

 

베이비뉴스는 임신, 출산, 육아, 교육에 관한 최신 기사와 알찬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게 편집해 매주 1~2회 뉴스레터를 회원을 대상으로 발송하고 있다. 28일까지 베이비뉴스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배너 박스에 이메일 주소를 등록하기만 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신청자 중 2명을 추첨해 알집매트 칼라폴더(비비드 색상)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0일 발표된다.     

 

◇ 관심 기사에 댓글 달면 푸짐한 선물이 팡팡    

 

베이비뉴스는 네이버 뉴스검색 제휴기념으로 댓글만 달아도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한다. 베이비뉴스 홈페이지에서 관심 있는 기사에 댓글을 10건(15자 이상) 이상 남기면 된다. 단 의성어의 나열이나 의견이 포함되지 않은 무성의한 댓글은 심사에서 제외된다.    

 

추첨을 통해 xtreet유모차를 한 명에게 증정하고 5명에게는 LG베비언스 퍼스트스킨 세트, 7명에게 무스텔라 기프트 세트, 10명에게 교원 언어의 창의성, 13명에게 함소아 다이애퍼 크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0일 발표된다.  

 

◇ 심리전문가와 1:1 상담 서비스 받자   

 

허그맘소아청소년심리센터와 베이비뉴스는 아이를 키우면서 겪는 육아 고민을 털어놓고 해답을 찾을 수 있는 ARS 전화 상담 서비스를 28일까지 운영한다. 심리전문가와 1대 1로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모든 상담은 비공개로 진행된다. 아이에게 나타날 수 있는 소아우울증, 불안, 무기력, 강박적 습관, 반항적 행동, ADHD 등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다.   

 

상담을 원하는 사람은 대표번호(060-700-0800)로 전화해 안내 멘트를 청취한 후 0번을 누르면 대기 중인 상담사와 통화할 수 있다. 상담은 오전 8시부터 자정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 요금은 30초당 990원이다.     

 

◇ 아이사랑카드 첫 회 이용 시 베이비 다이어리 증정 
 
베이비뉴스는 어린이집 보육료를 지원받을 수 있는 아이사랑카드를 신규 발급받고 첫 회 사용한 전원에게 3만 원 상당의 고급 베이비다이어리를 100% 증정한다. 베이비다이어리는 생후 1개월부터 12개월까지 개월 수에 따른 성장발달 특징이 담겨 있어 아이의 발달정도를 알고 비교해볼 수 있다. 이벤트스퀘어를 통해 아이사랑카드를 신청했다면 무료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베사모의 회원이 되어주세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78 경찰공제회 자람빌딩 B1
  • 대표전화 : 02-3443-3346
  • 팩스 : 02-3443-3347
  • 맘스클래스문의 : 1599-0535
  • 이메일 : pr@ibabynews.com
  • 법인명: 베이컨(주)
  • 사업자등록번호 : ​211-88-48112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1331
  • 등록(발행)일 : 2010-08-20
  • 발행·편집인 : 소장섭
  • 저작권자 © 베이비뉴스(www.ibaby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인정보보호 배상책임보험가입(10억원보상한도, 소프트웨어공제조합)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유미 실장
  • Copyright © 2024 베이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ibabynews.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