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와 육아맘이 주목하는 이벤트 총정리
임산부와 육아맘이 주목하는 이벤트 총정리
  • 정은혜 기자
  • 승인 2014.09.11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트라우마 컨퍼런스 신청자 선착순 선물

【베이비뉴스 정은혜 기자】

 

베이비뉴스는 이벤트스퀘어(http://event.ibabynews.com)를 통해 육아교실, 체험단 정보 등 임신, 출산, 육아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를 키우는 데 필요한 정보를 얻는 것은 물론 다양한 육아용품도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베이비뉴스 이벤트스퀘어에서 가능하고, 관련 문의는 이메일(event@ibabynews.com)로 하면 된다.

 

한국어린이안전재단(대표 고석)과 베이비뉴스(대표 최규삼)는 서울특별시와 보건복지부 후원으로 오는 19일 오전 10시 서울 시민청 태평홀에서 ‘어린이 트라우마 지원사업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베이비뉴스
한국어린이안전재단(대표 고석)과 베이비뉴스(대표 최규삼)는 서울특별시와 보건복지부 후원으로 오는 19일 오전 10시 서울 시민청 태평홀에서 ‘어린이 트라우마 지원사업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베이비뉴스

 

▲ 어린이 트라우마 컨퍼런스 선착순 이벤트

 

오는 18일까지 어린이 트라우마 치료와 지원에 관심이 있는 기관이나 일반시민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이름과 연락처, 이메일, 참가목적을 간단히 남기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한국어린이안전재단과 베이비뉴스 주최로 열리는 이날 행사는 19일 오전 10시 서울 시민청 태평홀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컨퍼런스는 개회식, 박원순 서울시장의 격려메시지, 주제 강연 및 패널토론, 폐회식 등의 순서로 열린다. 강연은 ‘트라우마 치료에 대한 의학적 접근’, ‘아동 및 청소년 트라우마 치료의 필요성에 대한 학술적 근거’, ‘트라우마 치료에 관한 정부의 입장과 방향제시’ 등으로 마련된다.

 

함종한 한국스카우트연맹 총재, 김대호 한양대 교수(재난정신의학위원회), 고석 한국어린이안전재단 대표, 이선화 박사(미국 교육청) 등의 발표에 이어 이종수 한국사회투자 대표(좌장), 이준규 보건복지부 정신건강정책과 과장, 강학봉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본부장, 최재원 아산병원 건강증진센터 소장, 박동혁 심리학 박사(허그맘 소아청소년심리센터 대표원장), 비케이안 한국기부문화연구소 교수, 최규삼 베이비뉴스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패널토론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육아플래너' 개정판을 비롯해 베이비다이어리, 4만 원 상당 마누카내추럴 립밤과 미스트, 다음 키즈짱 CD, 아이수 물티슈 등 10만원 상당의 5종 선물세트와 점심식사를 제공한다. 
 

▲ 오엔케이몰 소문내기 이벤트

 

오는 19일까지 ‘아기모델 선발대회’ 또는 ‘노발락 전제품 6% 할인 및 무료배송’이라는 키워드가 들어간 글을 자신의 블로그와 카페 등 5곳에 올리고 오엔케이몰(www.onkmall.com)에 회원가입을 한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물 URL과 함께 회원 아이디, 이벤트 경품번호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뭉크 ‘영혼의 시’ 티켓(1인 2매)을, 10명에게 위치하젤을 증정한다.

 

▲ 10월 퀸즈데이 설문 이벤트

 

오는 22일까지 육아방송과 LIG문화재단은 육아에 지친 여성들의 마음을 위로해줄 퀸즈데이 설문이벤트를 진행한다. 육아방송 홈페이지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설문조사를 마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5명에게는 뮤지션 김오키, 허대욱, 현대무용가 김재덕의 공연티켓을 1인 2매 증정한다. 

 

▲ 유모차 2기 서포터즈 모집 이벤트

 

오는 10월 1일까지 서포터즈 접수를 한 뒤 자신의 블로그나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카페 중 3곳 이상에 캠페인을 널리 알리고 게시물 URL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월 9일 서울광장에서 열리는 ‘유모차는 가고 싶다’ 캠페인에 참여할 서포터즈 1000명과 온라인상에서 캠페인 홍보 활동을 펼칠 서포터즈 9000명을 선발한다.

 

소망식 참가 서포터즈에게는 캠페인 후원 업체가 제공하는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또 추첨을 통해서 유모차, 아기띠, 호텔숙박권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추첨 경품 기회는 온라인 서포터즈에게도 똑같이 주어진다.

 

▲ 엄마는 사진기자다 2차 이벤트 

 

오는 10월 25일까지 엄마가 직접 찍은 일상생활의 모습을 공모하고, 이중 인기가 많은 사진을 선정해 실제 기사로 싣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만 보기 아까운 아이의 모습이나 일상생활에서 불편함을 느꼈던 점을 스마트폰으로 찍어 올리면 된다.   

 

맘스프레스(http://momspress.ibabynews.com)에 [엄마는 사진기자다]라는 말머리를 달고 간단한 설명과 함께 사진을 올리면 된다. 포토뉴스로 뽑힌 이들 중 우수작을 선정해 에어리아 유모차, 에르고 아기띠, 알집매트 등을 증정한다.   

 

▲ 뉴스레터 신청 이벤트  

 

오는 30일까지 베이비뉴스 뉴스레터를 신청 후 신청 이메일 주소와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마누카내추럴 아웃도어 키드를 증정한다. 

 

▲ 대교브랜드클래스 후기 이벤트 

 

오는 15일까지 지난달 29일 대교브랜드클래스 참석후기를 꿈꾸는달팽이 네이버카페(http://cafe.naver.com/dreamdalpangi)에 작성한 뒤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 등에 널리 알린다. 알린 자신의 게시물 URL을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달면 추첨을 통해 올마이카, 바이킹토이즈 등을 제공한다. 당일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같이 첨부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 맘스클래스 9월 후기 이벤트     

 

오는 30일까지 9월 맘스클래스에 참가한 뒤 후기를 작성 후 널리 알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자신의 블로그 등에 맘스클래스 후기를 작성한 뒤 카페 등에 널리 알린다. 알린 자신의 게시물 URL을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맘스클래스 참가 회차와 함께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유아자동차, 물티슈 등을 증정한다.  

  

▲ 1:1 방문 상담 서비스 연중 운영 

 

허그맘은 아이를 키우면서 겪는 육아 고민을 털어놓고 해답을 찾을 수 있는 방문 상담 서비스를 연중 운영한다. 아이에게 나타날 수 있는 소아우울증, 불안, 무기력, 강박적 습관, 반항적 행동, ADHD 등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며, 모든 상담은 비공개로 진행된다. 

 

상담을 원하는 사람은 대표번호(1600-6226)로 전화해 서울, 인천, 경기 등 전국에 위치한 11개 센터 중 원하는 센터에 상담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허그맘’을 검색하면 가까운 센터로 안내해준다. 

 

▲ 맘스클래스 알리기 이벤트    

 

오는 22일까지 9월 열리는 맘스클래스를 알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페 등에 이벤트 내용을 퍼간 뒤, 퍼간 게시물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6명에게는 층간소음 방지매트, 바이킹토이즈 등을 증정한다.  

 

▲ 아이사랑카드 발급 이벤트   

 

연중 ‘우리 아이사랑카드’ 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사랑카드는 정부의 보육료를 지원받기 위해 꼭 필요한 카드다. 우리 아이사랑카드를 발급하면 어린이집 보육료 10% 할인 혜택은 물론, 대형 할인점, 병의원, 서점, 대중교통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베이비뉴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즉시 신청 및 발급이 가능하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웨딩뉴스 기사제보 pr@ibabynews.com】

베사모의 회원이 되어주세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78 경찰공제회 자람빌딩 B1
  • 대표전화 : 02-3443-3346
  • 팩스 : 02-3443-3347
  • 맘스클래스문의 : 1599-0535
  • 이메일 : pr@ibabynews.com
  • 법인명: 베이컨(주)
  • 사업자등록번호 : ​211-88-48112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1331
  • 등록(발행)일 : 2010-08-20
  • 발행·편집인 : 소장섭
  • 저작권자 © 베이비뉴스(www.ibaby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인정보보호 배상책임보험가입(10억원보상한도, 소프트웨어공제조합)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유미 실장
  • Copyright © 2024 베이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ibabynews.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