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어린이날, 호텔에서 신나게 놀아 볼까?
올해 어린이날, 호텔에서 신나게 놀아 볼까?
  • 김고은 기자
  • 승인 2015.04.13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급호텔 5월 가정의 달, 어린이날 패키지 모음

【웨딩뉴스팀 김고은 기자】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이해 호텔가에서 관련 이벤트가 쏟아져 나오고 있다. 영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 프로그램을 포함한 패키지들이 특히 눈여겨볼 만 하다. 개중에는 얼리버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들도 있어 어린이 동반 가정 중 짧은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에게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5월을 맞아 영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 프로그램을 포함한 패키지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더플라자
오는 5월을 맞아 영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 프로그램을 포함한 패키지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더플라자


◇ 더플라자, 더 플라자 키즈 파티


더플라자는 오는 5월 3일부터 5일까지 바비, 토마스와 친구들이 함께하는 어린이 축제의 장 더 플라자 키즈 파티를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호텔 모든 공간이 캐릭터로 꾸며지는 더 플라자 키즈 파티는 플레이 그라운드, 바비 뷰티샵, 쿠킹 클래스 등 일정에 따라 즐길 거리를 이용하면서 휴식, 식사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객식 패키지, 다이닝 패키지 등으로 구성했다.


입장 고객에게는 어린이 아이템과 음료 무료 교환권(1잔),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 어린이 식사권을 제공하며 오는 20일까지 더 플라자 전화 구매, 인터파크, 옥션 등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5월 2일부터 5일까지는 키즈 파티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더 플라자 키즈 파티 입장권 3매, 키즈 어메니티를 함께 제공한다. 12세 이하 어린이 1명을 동반한 3인 가족 기준으로 제공하고 객실에 따라 25만 원부터 판매한다. 오는 20일까지 사전 예약 시 무료 객실 업그레이트 혜택을 제공한다.


◇ 롯데호텔 서울 ‘잇, 플레이 앤드 키즈 패키지’


롯데호텔서울은 오는 5월 4일 단 하루 한정으로 ‘잇, 플레이 앤드 키즈(Eat, Play & Kids) 패키지’를 선보인다. 성인 2인과 소인 1인 기준으로 마련된 ‘잇, 플레이 앤드 키즈Ⅰ 패키지’는 32만 원으로 슈페리어 객실 1박에 5월 5일 롯데호텔서울에서 진행되는 어린이날 식음 행사 3인 이용권을 이용할 수 있다.


성인 2인과 소인 2인 기준의 ‘잇, 플레이 앤드 키즈Ⅱ 패키지’는 37만원으로 디럭스 객실 1박과 어린이날 식음 행사 4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상기 패키지 모두 가능 시 엑스트라 베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VIB 패키지 with 스토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오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 코리아와 함께 ‘JW 메리어트 VIB 패키지 with 스토케’를 선보인다. 또 리빙 매거진 레몬트리와 함께 준비한 ‘JW 메리어트 패밀리 박스 패키지 with 레몬트리’도 선보인다. 
  

JW 메리어트 VIB 패키지 with 스토케는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더 카페 @ JW 2인 조식, 호텔 로고가 들어간 유아용 목욕 가운과 유아용 슬리퍼, 오스트리아산 유아용 생수 ‘와일드알프(Wildalp)’ 2병을 제공한다. 


패키지에 포함된 스토케 제품으로는 유모차 스토케 익스플로리, 하이체어 트립트랩, 유아용 침대 스토케 슬리피, 기저귀 교환대 스토케 케어와 접이식 아기욕조 스토케 플렉시바스가 있다. 패키지 이용 시에는 온천수가 들어가는 테라피풀과 유아풀이 포함된 호텔 내 실내 수영장 및 아시아 최대 규모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객실에 따라 35만 원부터 판매한다.


패밀리 박스 패키지 with 레몬트리는 200개 한정 패키지로 수페리어 객실 1박과 아이와 부모를 위한 세 가지 종류의 뷰티 제품이 포함된 레몬트리 패밀리 박스, 스토케 익스플로리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조 침대 1개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온천수가 들어가는 테라피풀과 유아풀이 포함된 호텔 내 실내 수영장 및 아시아 최대 규모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객실에 따라 27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스폰지밥 어드벤쳐’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오는 5월 1일부터 5일까지 자녀와 함께 호텔을 방문한 고객에게 스폰지밥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스폰지밥 어드벤쳐’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남산 전망의 그랜드 객실에는 유아용 자켓, 화장품 또는 블럭 장난감 중 한 가지가 어린이날 선물로 준비되며, 체크인 시 스폰지밥 룸 어택 이벤트를 예약해두면 지정된 시간에 스폰지밥이 객실을 방문한다.


호텔 지하 1층에는 아이들이 스폰지밥과 함께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가족 전용 플레이 라운지인 스폰지밥 하우스가 마련될 예정이다. 스폰지밥 하우스 이용 어린이는 아이베 플레이룸을 비롯해 호텔 주방장과 함께하는 포잉 쿠킹 클래스 등 어린이 전용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스폰지밥과 포토타임을 가지거나 스폰지밥을 직접 만들어보는 아트 & 크래프트 또는 플라잉 스폰지밥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


14일전 패키지를 미리 예약하는 고객은 당일 패키지 요금의 최대 2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성인 2명과 12세 미만 자녀 2명 포함 29만 5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고 14일전 패키지를 예약하면 당일 요금의 최대 20%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포에버 바비 패키지’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오는 6월 30일까지 바비 키즈룸을 이용할 수 있는 ‘포에버 바비 패키지’를 판매한다. 어른 2인, 어린이 1인 기준으로 객실 1박, 조식, 호텔 수제 초콜릿 박스를 45만 원~49만 원에 제공한다.


어린이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비 키즈룸’은 소녀들의 감성이 그대로 담긴 핑크 컬러를 메인으로 모든 가구와 벽지, 목욕 용품까지 바비 전용 제품으로 꾸며져 있으며 단 하나의 룸으로만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옷장 한 켠에는 바비 드레스와 어린이날을 맞이해 풍성하게 마련된 바비 장난감, 소품들이 준비돼 사진 촬영을 하기에 좋다.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키즈팰리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오는 5월 1일부터 5일까지 다양한 체험형 놀이와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키즈 팰리스(Kids Palace)’ 패키지를 선보인다.


5월 4일에만 이용할 수 있는 ‘키즈 팰리스’ 패키지는 온 가족이 함께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한 후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셀레나홀에서 한국 짐보리가 여는 짐보리 테마파크 행사에 참여하고 두베홀에서 어린이 메뉴를 특별 구성한 호텔 런치 뷔페를 즐길 수 있다. 2인 조식 뷔페도 포함하는 가격은 46만 원이다.


점심 만찬과 짐보리 프로그램만 참여한다면 어른 2명, 아이 1명을 기준으로 28만 원에 이용 가능하다.


◇ 메이필드 호텔 '아빠, 엄마! 함께 놀아요'


메이필드호텔은 ’토이리퍼블릭과 함께하는 어린이날 패키지 - 아빠, 엄마! 함께 놀아요’를 오는 5월 1일부터 5일까지 진행한다.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 성인 2인에 아동 1인 조식 무료, 조립 장난감 레고가 포함된다. 미리 예약 시 프랑스 프리미엄 인형 브랜드 ‘쥬트’ 쿠션인형을 만들어 보는 클래스에 선착순 참여할 수 있다.


연회장 ‘오키드 홀’에서는 추억의 만화영화 태권브이를 상영할 수 있는 태권브이 영화관을 운영한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실내 수영장, 체련장, 키즈 클럽 및 키즈풀 슬라이드 무료이용, 사우나 50% 할인, 레스토랑 및 Par3골프코스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가격은 25만 5000원부터 판매한다.


패키지를 포함한 레스토랑 특선메뉴, 어린이날 특선뷔페 이용 시에는 5월 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호텔 야외와 연회장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체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플레이 그라운드존’에서는 풍선야구, 물풍선 놀이, 큰 공굴리기 등 생동감 넘치는 놀이를, ‘메이필드 플레이존’에서는 스티커 문신, 캐릭터가 그려진 그림에 색칠하기, 점토형 양초만들기 등 감성적인 놀이를 경험할 수 있다. 


플레이존 유료 체험 현장에서는 봉제인형∙무지토이∙도자기 인형 위에 매직펜으로 그림 그리는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연회장 로비 ‘캐릭터 월드존’에서는 태권브이, 물고기 헬륨풍선, 토이리퍼블릭 신진작가 작품을 관람할 수 있다. 어린이날 특선뷔페는 당일 12시부터 연회장 메이필드 볼룸에서 이용할 수 있고 1인 기준 성인 7만 8000원, 어린이 3만 8000원이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기사제보 & 보도자료 pr@ibabynews.com】

베사모의 회원이 되어주세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78 경찰공제회 자람빌딩 B1
  • 대표전화 : 02-3443-3346
  • 팩스 : 02-3443-3347
  • 맘스클래스문의 : 1599-0535
  • 이메일 : pr@ibabynews.com
  • 법인명: 베이컨(주)
  • 사업자등록번호 : ​211-88-48112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1331
  • 등록(발행)일 : 2010-08-20
  • 발행·편집인 : 소장섭
  • 저작권자 © 베이비뉴스(www.ibaby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인정보보호 배상책임보험가입(10억원보상한도, 소프트웨어공제조합)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유미 실장
  • Copyright © 2024 베이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ibabynews.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