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한은정(한다감) 운동기’로 잘 알려진 밸런스핏이 오는 22일(일요일) NS홈쇼핑을 통해 블랙에디션 론칭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실내 운동기구인 밸런스핏은 누워서 기구에 다리만 넣으면 체형 교정을 위한 밸런스 운동, 복부 운동, 전신 스트레칭 등이 가능해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일명 ‘붕어 운동기’로도 불리는 밸런스핏은 전신을 좌우로 균일한 간격과 속도로 흔들어줘 물고기가 헤엄치는 듯한 동작으로 신체 균형 운동을 도와준다. 이 과정에서 복부에 자극을 복부와 코어 근육 강화에 기여하며 장운동을 촉진시켜 소화와 배변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원적외선 족욕 기능을 탑재해 온열 유산소 운동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밸런스핏은 홈쇼핑 완판을 이어가며 현재까지 누적 홈쇼핑 매출 700억 원을 달성할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블랙에디션은 세련된 디자인까지 가미해 보다 많은 분들에게 주목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밸런스핏의 이번 블랙에디션 론칭 생방송은 NS홈쇼핑을 통해 방영되며 오는 22일 오후 12시 30분, 오후 7시 15분 총 두 번에 걸쳐 진행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