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브랜드] 폭염 속 나와 가족 건강 챙기기 위한 제품들
[오늘의 브랜드] 폭염 속 나와 가족 건강 챙기기 위한 제품들
  • 조강희 기자
  • 승인 2021.07.26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녹즙, 대상웰라이프, 셀트리온, 매일유업이 전하는 신상품 이벤트 소식

【베이비뉴스 조강희 기자】

「오늘의 브랜드」는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이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신상품 출시 및 이벤트 소식을 전하는 코너입니다. 오늘 소개할 브랜드는 ▲풀무원녹즙 ▲대상웰라이프 ▲셀트리온 ▲매일유업입니다. 

◇ 풀무원녹즙, 성장기 어린이 간편한 채소 섭취 돕는 ‘슈퍼 키즈하이’ 녹즙 출시

국내산 유기농 케일즙에 사과농축액, 열대과일농축액으로 맛과 영양 모두 담은 풀무원녹즙 ‘슈퍼 키즈하이’. ⓒ풀무원녹즙
국내산 유기농 케일즙에 사과농축액, 열대과일농축액으로 맛과 영양 모두 담은 풀무원녹즙 ‘슈퍼 키즈하이’. ⓒ풀무원녹즙

풀무원녹즙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채소 섭취를 돕는 ‘슈퍼 키즈하이(130ml/1,800원)’ 녹즙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슈퍼 키즈하이’는 국내산 유기농 케일즙을 20% 함유해 성장기 어린이의 영양 밸런스를 보충한다. 채소 섭취에 부담을 느끼는 어린이도 한 병으로 충분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여기에 풀무원의 까다로운 제조 원칙에 따라 설탕 대신에 사과농축액과 열대과일농축액으로 맛을 살려 과일 본연의 신선하고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식이섬유와 비타민C를 일일권장섭취량에 충족하는 만큼 충분히 함유하고 있어 식약처로부터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 인증’을 획득한 것도 특징이다.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 시설에서 안전하게 제조해 아이들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신제품은 풀무원녹즙에서 9번째 선보이는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 제품이다. 평생 건강의 기초가 되는 성장기 어린이의 기초 면역을 위해 면역력 증진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알로에겔’을 넣었다.

풀무원녹즙은 ‘슈퍼 키즈하이’ 출시를 기념해 육아 커뮤니티 맘스다이어리를 통해 리뉴얼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맘스다이어리 앱에 접속해 해맑게 웃는 우리 아이 사진을 선택해 합성하기를 누르고, 합성된 사진을 캡처하면 ‘슈퍼 키즈하이’ 제품과 함께 예쁜 우리 아이의 얼굴이 저장된다. 커뮤니티 댓글로 ‘슈퍼키즈하이’ 리뉴얼 축하 글과 개인 인스타그램 채널에 ‘슈퍼 키즈하이’를 소개하는 게시글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로 선정되면 ‘슈퍼 키즈하이’의 모델로 활동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로 당첨자는 오는 6일 발표될 예정이다.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풀무원녹즙 홈페이지와 풀무원샵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전국 배송이 가능한 400여 개의 풀무원녹즙 배송 유통망을 통해 매일 아침 가정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 대상웰라이프, 커피맛 황금비율 단백질 ‘뉴케어 액티브 프레소’ 출시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액티브 프레소’.ⓒ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액티브 프레소’.ⓒ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의 환자용식품 브랜드 ‘뉴케어’가 황금비율 단백질에 브라질산 커피 원두의 맛과 향을 더한 고단백 균형 영양 음료 ‘뉴케어 액티브 프레소’를 출시한다.

‘뉴케어 액티브 프레소’는 뉴케어’가 30대부터 감소하는 근육량과 뼈 건강에 대비하기 위해 과학적으로 설계한 고단백 균형 영양 음료다. 디카페인 커피 추출액과 황금비율 단백질을 함유해 카페인 부담 없이 커피의 맛과 향을 즐기는 동시에 균형 잡힌 영양을 챙기는 건강한 습관을 실천할 수 있다.

‘뉴케어 액티브 프레소’는 한 팩 당 15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흡수 시점이 다른 유청, 대두, 카제인 단백질을 1:1:2의 황금비율로 배합해 단백질의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또한 유당 함량 0g으로 유당 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뉴케어 액티브 프레소’는 근육 형성을 돕는 필수 아미노산 BCAA 2,000mg과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균형 있게 함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근육 및 뼈 건강, 항산화, 자기방어에 도움을 주는 칼슘, 비타민 D, C, E 등 19가지 미네랄과 비타민도 함유되고 있어 하루 한 팩으로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챙길 수 있다.

디카페인 추출액이 담긴 ‘뉴케어 액티브 프레소’는 브라질산 커피 원두의 고소한 향과 부드러운 맛을 살리고 카페인 부담을 줄여 소비자들이 맛있게 단백질을 챙길 수 있도록 돕는다. 최신 DSI 멸균 설비로 열에 노출되는 시간을 최소화해 맛과 영양소를 보호했으며 6중 무균팩을 사용해 실온 보관이 가능하다.

뉴케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6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온라인 최저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후 대상웰라이프 자사몰과 타 온라인 채널에 순차적으로 입점할 계획이다.

◇ 셀트리온 쏘팔메토 ‘디어맨 쏘팔옥타코사놀’ 미리 주문 이벤트

셀트리온스킨큐어 ‘이너랩’이 남성 전립선 건강과 지구력 증진,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중 복합 기능성 제품 신제품 ‘디어맨 쏘팔옥타코사놀’을 출시한다. ⓒ셀트리온스킨큐어
셀트리온스킨큐어 ‘이너랩’이 남성 전립선 건강과 지구력 증진,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중 복합 기능성 제품 신제품 ‘디어맨 쏘팔옥타코사놀’을 출시한다. ⓒ셀트리온스킨큐어

셀트리온스킨큐어 ‘이너랩’이 남성 전립선 건강과 지구력 증진,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중 복합 기능성 제품 신제품 ‘디어맨 쏘팔옥타코사놀’을 29일 밤 현대홈쇼핑에서 출시한다.

셀트리온 생활 바이오 연구소가 중년 남성들을 위해 설계한 ‘쏘팔옥타코사놀’은 전립선건강에 도움을 주는 쏘팔메토 열매추출물 ‘로르산’ 115㎎,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 함유 유지’ 40mg, 혈행 개선 및 기억력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행잎추출물 ‘폴라보놀배당체’’ 28㎎이 함유됐다. 1캡슐에 로르산과 옥타코사놀의 식약처 1일 최대함량이 함유되어 있으며, 비타민 B1, B2, 나이아신, 판토텐산 등 에너지 생성과 대사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미네랄을 식약처 영양성분 기준치 100% 함유해 피로해지기 쉬운 중년 남성들의 기력 회복을 돕는다.

쏘팔메토 추출물에 함유된 성분 ‘로르산’은 식약처에서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았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테스토스테론 증가, 소변의 유속 및 잔뇨량, 배뇨빈도 등의 개선이 확인됐다.

신제품은 28일까지 셀트리온뷰티몰 이벤트페이지에서 런칭기념 미리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현대홈쇼핑에서 5개월 또는 10개월을 사전 주문 후 셀트리온뷰티몰에서 인증하는 고객에게는 6만원 상당의 ‘디어맨 쏘팔옥타코사놀’ 1박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구매 후 반드시 인증까지 완료해야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 매일유업 ‘골든밀크’ 런칭 백일, 100만포 달성 ‘50% 할인’ 골든 프로모션 진행

매일유업 골든밀크 출시
매일유업의 뼈건강 특화 상품 골든밀크가 출시 100일을 맞아 경품으로 금 1돈을 내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유업

매일유업의 뼈건강 특화 상품 골든밀크가 출시 100일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든밀크는 지난 4월 출시돼 현재까지 누적 생산량 100만 포를 달성했다. 이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골든밀크 런칭 백일, 100만포 달성’ 프로모션을 연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감사 특가로 골든밀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7월 31일까지 골든밀크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개인 SNS에 구매후기를 작성하면 우수후기를 선정해 총 3명에게 금 1돈씩을 경품으로 선물한다. 친구 추천하면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스틱 본품 1팩씩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골든밀크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23일 금요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런칭 백일 기념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골든밀크 감사특가 프로모션 제품을 포함해 골든밀크 선물세트, 소화가 잘되는 우유, 허쉬초콜릿드링크 프로틴 등 매일유업의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방송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1상자를 증정하며, 최고금액 구매 고객 1명에게는 금 1돈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축하 댓글 이벤트 등 방송 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다.

골든밀크는 하루 두 잔(한 잔 당 골든밀크 20g 기준)만으로 칼슘과 비타민D 일일권장량(칼슘 800mg, 비타민D 800IU)을 100% 충족할 수 있는 뼈건강 안심 솔루션이다.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과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1, 나이아신도 일일권장량에 충족하도록 했다.

골든밀크 공식몰에서는 회원을 대상으로 상시 10% 할인혜택 및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골든밀크 스틱 제품은 회원가입 후 최초 1회 한정, 60% 할인된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베사모의 회원이 되어주세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78 경찰공제회 자람빌딩 B1
  • 대표전화 : 02-3443-3346
  • 팩스 : 02-3443-3347
  • 맘스클래스문의 : 1599-0535
  • 이메일 : pr@ibabynews.com
  • 법인명: 베이컨(주)
  • 사업자등록번호 : ​211-88-48112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1331
  • 등록(발행)일 : 2010-08-20
  • 발행·편집인 : 소장섭
  • 저작권자 © 베이비뉴스(www.ibaby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인정보보호 배상책임보험가입(10억원보상한도, 소프트웨어공제조합)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유미 실장
  • Copyright © 2024 베이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ibabynews.com
ND소프트